“내가 사는 이유는 아이들…어머니도 같은 심정”
“기자들 덴마크까지 아이 찾아왔을 때 피눈물”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을 지켜달라'고 말했다. <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을 지켜달라"고 말했다. <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폴리뉴스 김유경 기자]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을 지켜달라"고 말했다.

정씨는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 아이들도 한 후보자의 딸도 모두 어린아이일 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한 후보자는 논문 대필 등 자녀 입시와 관련한 의혹을 받고 있다.

정씨는 "어버이날인 오늘은 첫째 아이의 생일"이라며 "어느새 8살이 됐는데 너무 훌쩍 커버려서 섭섭하기도 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 아이를 품에 안았을 때부터 영원히 지켜주겠다고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다"면서 "단 한 순간도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한 엄마이지만 앞으로 우리 아기의 미래에 행복한 나날만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적었다.

그는 "내가 사는 이유, 살아남은 이유는 전부 이 아이들"이라며 "아이가 처음 한국으로 돌아오려 할 때 덴마크까지 기자들이 찾아왔을 때 그 피눈물 나고 무너지는 심정은 아무도 모른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희 어머니도 같은 심정이었을 것"이라며 "부디 지금 논란의 후보자 따님도 같은 상처를 입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씨는 지난달 4일에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 주진우 전 기자, 방송인 김어준씨를 허위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및 모욕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29일에는 "우리 아기를 거론하는 댓글은 몇 천 건이 되었든 몇 만 건이 되었든 단 한 건도 빠짐없이 법적 처리하겠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