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우의용품,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 종 구성

다이소 판초 레인코트
▲ 다이소 판초 레인코트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우산·우의용품,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 

우산·우의용품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발수 3단 우산’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건조가 빠르고, 접을 수 있는 3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좋다. ‘암악 5단 우양산’과 ‘경량 골프 우산’은 UV차단 기능이 있는 안감 코팅으로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쓸 수 있고 햇빛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장마철 휴대성을 갖춘 우비도 화제다. 성인 사이즈에 맞는 체크 패턴의 ‘판초 레인코트’와 빛 반사 테이프로 안전함을 더한 ‘기능성 레인코트’ 및 ‘어린이 레인코트’는 모자를 포함한 기장이 125cm 정도로 아이들에게 적당한 사이즈고 비비드한 색감이 눈에 띈다. 

집안의 습도를 조절해 불쾌 지수를 낮춰줄 수 있는 제습제는 공간에 따라 다르게 준비할 수 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로 집안 곳곳에 비치하고, 사용 후 물만 비운 뒤 파우치는 간단히 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옷장용 습기 제거제’는 옷걸이 형태로 옷장 안에 걸어두어 수분과 곰팡이 등으로부터 옷을 보호할 수 있다. 

눅눅해진 신발로 인해 발 냄새가 걱정된다면 ‘신발장용 습기 제거제’를 추천한다. 습기와 냄새 제거는 물론 세균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겨울 이불을 위한 ‘이불용 습기 제거제’도 구비되어 있다. 또한 비 오는 날과 습한 날씨에 욕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에 서식하는 곰팡이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상품으로 장마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장마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