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김성은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SD 피규어 글로벌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10월 9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26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 세계 순차 출고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서머너즈 워’의 마스코트 ▲아이린을 포함해 ▲루센 ▲리카 ▲오리온 ▲아르타미엘 ▲페르미온 등 ‘서머너즈 워’ 인기 캐릭터 6종이며, 아르타미엘과 페르미온이 나뉘어 포함된 세트 2종도 준비됐다. 각각 아르타미엘과 타 몬스터 4종, 페르미온과 타 몬스터 4종 등 세트당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된다.

조형에는 1999년부터 다수의 게임 피규어 제작에 참여해 온 국내 최고의 피규어 제작팀 켈베로스 프로젝트가 참여했다. 귀여움을 부각하는 데포르메 기법으로 여섯 몬스터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표정과 코스튬 등의 디테일을 섬세하게 구현한 가운데, 특히 캐릭터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별도의 표정 파츠와 탈착 가능 소품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발매를 기념해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특전과 배송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모든 구매 유저에게 게임 재화 PVC 쿠폰을 캐릭터별 디자인으로 제작해 증정하며, 국내외 유저 누구나 편리하게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제품 또는 세트 상품 구매 시 지역 무관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피규어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서머너즈 워’ 캐릭터를 피규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SD 피규어의 사전 주문과 피규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 예약 판매 페이지(https://www.com2ustore.co.kr/collections/pre-or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 유럽컵에서 처음 발매 소식을 알린 이번 피규어 시리즈는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추가 카운트다운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