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인들은 외모 가꾸기에 바쁘다.패션,매이크업,헤어,외모 등등 자신을 치장하는데 에 여념이없다.이처럼 자신을 가꾸는 이유에는 아무래도 사회생활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외적인외모는 내적인외모만큼중요하다.내적인외모도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요소이지만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대부분 외적인면만 보고 판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이나 헤어, 패션만큼 큰 관심사는 아무래도 성형이다. 성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를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감행한다. 아마 자신의 외모에 100%만족하는 이는 적을 것이다.2006년 크로스섹슈얼이라고해서 이쁜남자가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2006년 개봉한 왕의남자에서 공길 역을 맡은 이준기가 이쁜남자라는 타이틀로 대한민국에서 이 준기를 모를 정도로 대세였다.

이처럼 남자다운 외모를 가진 예전과는 달리 이쁜남자 연예인이 늘어나면서 남자다운외모를 가진 남성들이 여성스럽게 성형하는 경우가 있다. 남성들도 예쁜 외모가 되어가는 이 시대에 여성들은 더욱더 조바심을 내고 자신의 외모에 불만을 느껴 성형수술을 하게된다.그렇다면 성형수술만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질 수도 있지만 더욱더 중요한 것은 부작용이 없는 시술이다.

많은 수술을 하는 여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부작용이다. 부작용은 생각보다 훨씬 심각하다, 그렇다면 부작용이일어나지않게 하기위한 방법에는 뭐가있을까?물론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을 복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성형 수술 후 관리도 중요하다. 특히나 성형 수술 후 붓기,멍,통증등을 빨리 없애고 싶어 해서 여러 가지 약들을 복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성형후 붓기빼는데에 도움이 되는 아름수가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름 수는 붓기, 멍, 통증을 하루빨리 회복시켜주는 한방음료이다. 아름수의 재료로는 신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효과,혈액순환을 도와 부종을 없애주는 효과에 효능있는 호박 수술로 인한 상처를 진정시켜주는 효과, 붓기와 멍을빼주는데 큰역활을 하는 당귀 외에 적작약 옥수수수염 생강 계피 등등 여러 가지 한방재료가 첨가된 음료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성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면서 성형수술 이후 사후관리 또한 중요한 요소이다.

성형수술 후 붓기로 외출이 꺼려지는분,멍 때문에 마스크와 모자로 가리고 다니는분,빠지지않는 붓기로 마음고생하는분,붓기와 멍 때문에 수술을 꺼려하시는분,이런분들을 위해 탄생한 음료이기 때문에 단시간에 빨리 멍과 붓기를 없애고 바쁜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음료라고 할수있다.미인의샘물 대표는 성형후 붓기 5일이면 충분하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더 이상 멍, 붓기, 통증으로 수술을 꺼려하지 말고 붓기빼는법을 정확히 알고 판단해서 아름수를 선택한다면 수술예정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음료 음이 틀림없다. 아름수의 탁월한 효과를 기대해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