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야근도 많아져 병원은커녕 일상생활도 하기 힘들 정도로 여가 생활이 없다.그래서병원을 한번 가려면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주말만을 이용해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퇴근후 병원을 찾을 때는 병원이 문을 닫거나 주말은 휴진인 곳도 있지만 오후까지 하는 곳이 있어서 대부분 주말에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리고 치과 같은 경우에는 치료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기 때문에 부담이 더 많을 수밖에 없다. 요즘에는 치아 성형도 성형에 들어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치아도 성형을 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긴 휴식에 들어가고 다시 복귀를 했을 때 얼굴이 변화가 되어서 복귀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경우는 대부분 치아성형을 많이 하고 컴백을 하는 경우다. 치아성형으로 얼굴이 단번에 바뀔 수 있다.치아가 깔끔하면 아무래도 보기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치아를 성형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바쁜 직장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여유롭게 치과를 드나들 수 있을까?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시술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

치과치료 임플란트도 바쁜 현대인을 위해 상처치유 시간을 줄인 PRP임플란트가 각광을 받고 있다. 'PRP(Platelet Rich Plasma)'는 일반적으로 피부재생술 등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사용되는 시술요법인데, 임플란트 시술에도 도입이 된 것이다.

이 방법은 빠른 치료와 상처치유도 빠르기 때문에 사회생활에 힘들어 하는 직장인들한테는 더없이 좋은 시술법이라고 할수있다.바쁜사회가 되어 갈수록 빠르게 발전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의료 시술법이 점점 더 발전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PRP의 큰 장점은 자가 조직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무엇보다 치과치료의 큰 걱정인 통증과 붓기를 줄여주고 상처가 잘 아물도록 돕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뿐만 아니라 치과치료에 두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환영을 받는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시술이10분이라는 짧은시간안에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쁜 사회생활 숨 가쁘게 돌아가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 위한 시술법이 많이 발전되어서 조급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