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전국 12개 지점 내점 고객 대상..‘비포 서비스’ 운영

전국 12개 지점에‘신형 아반떼’체험 할수있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 12 지점에서 ‘신형 아반떼’를 전시하고, ‘아반떼 퀴즈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백화점 수도권 8개점(압구정, 무역센터, 천호, 신촌, 미아, 목동, 중동, 일산 킨텍스)및 지방 4개점(부산, 울산, 울산동구, 광주) 정문 앞 광장에 신형 아반떼 를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설명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신형 아반떼’전시와 함께 ‘아반떼 퀴즈 이벤트’를 개최해 차량탈취제 및 핸드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이 『신형 아반떼』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무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해주는 포토존을 운영해 이 곳을 찾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전시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아반떼 12대를 제공하며, 차량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행사 기간 내 매 주말 시승차를 운영한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9월 중 현대백화점 전국 12개 지점에서 내점 고객 대상으로 ‘비포 서비스’를 운영해, 냉각수와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각종 전자장치 등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차량 성능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 권진욱 기자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