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과거에 비해 소득수준이 높아졌지만, 가족 규모가 점점 작아지며 생긴 여유자금을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반려동물에 투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긴다는 ‘펫팸족(반려동물을 뜻하는 pet과 가족을 뜻하는 family의 합성어)’이 등장한 데 이어, 최근 들어서는 자신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펫미족(pet과 나 자신을 뜻하는 me의 합성어)’까지 생겨났다.

반려동물 중에서도 고양이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반려동물로써,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에 비해 고양이 입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더불어  대한 자세한 정보, 특히 고양이의 건강에 대한 정보는 희박하다.

강남 고양이 분양 업체 그린캣은 이런 고충을 헤아리며,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보다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그린캣과 연계된 고양이 전문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지속적인 검진을 통하여 고양이의 건강관리와 샵의 환경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나 올 여름 그린캣은, 건강하고 다양한 고양이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반값 할인 분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파격적인 할인률과 함께 초보 분양자들을 위하여,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관리자들이 24시간 상담대기하여 분양 이후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그동안 고양이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분양을 망설였던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일 것이다.

뿐만 아니라 스핑크스, 노르웨이 숲, 뱅갈,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최근 인기있는 품종 이외에도 여러 희귀품종 반려묘도 있어 개인의 개성에 맞는 자신만의 특별한 고양이를 분양 받을 수 있다.

고양이 분양 업체 그린캣은 현재 마포, 인천, 부천, 강남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분양이 가능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온라인 상담과 함께 다양한 고양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