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단 70일만 학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단기합격자를 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 합격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기 위해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에서 학습컨설팅을 받았다. 이후 해당 교육기관의 인강과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공부를 시작했다.

해당 합격자의 학습 방법은 문제풀이 강의를 먼저 수강하고 기본서를 보면서 지문 위주의 공부를 한 것으로, 기본서를 숙지한 후 문제를 푸는 보편적인 공부법과 달랐다. 더불어 문제이해가 중요하다고 느껴 시간이 날 때마다 강의를 1.4 배속으로 반복수강했다.

그 결과 불과 70일만 공부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 2차를 동시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 출연해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 노하우 전수를 아끼지 않았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합격자의 합격수기를 살펴볼 수 있다.

경록은 본 합격자가 단기에 합격률을 높일 수 있었던 주요 원동력으로 자사 인강을 반복수강한 것을 꼽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 위주로 교육하는 콤팩트한 족집게식 강의다. 따라서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수강할 수 있으며, 이처럼 공부할 경우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한편 경록은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약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업으로 정년 없이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