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텐더그램’이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무리했다.

지난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국내 창업 관련 2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다채로운 창업 정보 및 혜택을 선보였다. 참관객들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실질적인 상담은 물론 최신 트렌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텐더그램은 창업박람회를 통해 텐더그램의 경쟁력과 치킨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1인 창업, 무인 결제, 메뉴 다양화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에 텐더그램 부스는 박람회 내내 텐더그램 창업 정보 공유 및 가맹점 개설 문의 상담을 접수하려는 참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가 종료된 현재까지 본사에는 해당 브랜드 가맹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와 같은 반응으로 미루어 볼 때 앞으로도 텐더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에프앤에스유통이 론칭한 ‘텐더그램’은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원하는 만큼 직접 담아 저울형 키오스크 기기를 통해 스스로 결제하는 신개념 ‘무인뷔페형 치킨전문점’이다. 창업비 부담 절감과 안정적인 매장 정착을 위해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감리비, 개설수익, 교육비, 광고분담금, 지사마진을 면제하는 ‘선착순 50개점 한정 특별 8無 정책’을 지원하며 요즘뜨는창업(사업)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