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새해포부 남기고 1학기 무료수강권 받자’ 이벤트와 함께 ‘1-2차 얼리버드 개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어 학습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고 있다.

새해포부 이벤트는 기간 내 회원가입자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매주 12명을 선정하여 총 60명에게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4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1-2차 얼리버드 개강 이벤트는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와 평생교육사를 취득하는 가장 빠른 개강반으로,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습생들에게 최단기간내에 자격증 취득의 기회 제공은 물론 아래와 같은 혜택을 추가로 마련해 학습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국가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학습자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원에게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호스피스 중 1개 과정의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상품권도 제공한다. 또한 6과목 수강시 전원에게 강의교안을 무료로 배송해주며 성적우수 장학금 혜택도 제공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1과목 무료수강 이벤트’를 마련하여, 교육원의 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보육교사․건강가정사 과정 수강 신청 시 6과목을 수강 신청하면 1과목을 무료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2월 4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혜택과 더불어 학습자가 꼭 주목해야 할 혜택은 ‘실습과목 연계’ 서비스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시 학습자가 가장 곤란한 점이 실습과목의 이수여부였다. 이에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전국 각 시도별로 최대한 촘촘하게 실습학교를 연계할 수 있도록 실습과목 연계망을 구축해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운대․동덕여대․대진대․그리스도대 평생교육원 등은 물론 ‘내 지역에서 수강 가능한 학교’는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검색 가능하다.

교육원이 자랑하는 차별화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보너스로 받게 된다. ‘학습자 관리’에 중점을 두고 구성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입학지원, 교학운영, 학습자관리팀으로 구성된 각 부서에서 학습커리큐럼 작성으로부터 학점, 수업일수, 중간 기밀고사, 토의 및 과제 등 모든 과정에 담당선생님으로부터 1:1 담당관리를 받을 수 있어 중도에 수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밀어주고 끌어주는 시스템이다.

교육과학기술부 정식인증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포천시청, 노원구청, 전남도청, 도봉구청,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저소득층의 자활을 위한 나눔의 교육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어 학습자가 믿고 시작하기에 충분한 기관이다.

수강신청은 2월 4일까지이며,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학습상담전화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