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프로 강남점에서는  아이폰액정수리 할인이벤트를 실시중에 있다고 밝혔다.

강남역 아이폰프로에서는 아이폰정품액정수리에서부터 아이폰7,아이폰7플러스,렉걸림,반응느림,수화불량,무한사과등 아이폰메인보드고장으로인한 수리도 할인중에 있다.

고객을 위한 주말및휴일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수리 전문업체로 알려지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해 있는 아이폰프로 강남점이다.

또한 노트북으로 사용되는 맥북에어 11인치와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13인치와 13인치 기종, 그리고 맥북프로 레티나 13인치와 15인치 기종을 출시년도별로 모두맥북 수리를하고 있다.

수리 가능 기종은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아이폰7플러스,아이폰8,아이폰8플러스 아이폰 X 등 아이폰 전 기종이며, 그 외아이패드시리즈 아이폰 터치불량, 후방 전방 카메라, GPS , 충전단자, 전원버튼수리 등 물리적인 파손 외 기기적인 오작동 수리도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 정품 액정을 타 업체보다 30-4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지방에서 메인보드수리등원하시는분들은 택배거래로 빠르게 수리를 받아볼수 있다.

아이폰프로 강남점은 사당, 신림인근을 비롯하여 방대동과사당,반포,교대, 압구정, 선릉, 신사역 등 인근에서 수리를 원하는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아이폰 수리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국 체인도 모집 중이고 이태원,양재역,고대역,홍대역, 인천, 사당, 노원, 상계, 한남동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