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180도 바꿔주는 컬러시술, 하지만 사람들은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색감을 찾기 힘들다고 한다. 이에 노원역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리지실장이 고객맞춤형 컬러를 제안했다.

컬러는 고객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어떠한 직장인들에게도 그 자리의 묵직함과 개성을 표현해준다. 셀프염색이 많아지는 이 시점에 리지실장은 “아무리 좋은 염색약이라도 화학시술로 인한 머리결의 손상과 큐티클손상 등으로 고객 분들의 머릿결이 점점 건조해지고 있다. 이 때문에 염색은 정확한 시간과 빗질, 정확한 모발진단을 할 수 있는 전문가에게 받기를 권유한다”고 전했다.

염색은 컬러에 따라 얼굴이 화사해보이고 눈빛의 총명함, 이목구비의 뚜렷함, 때로는 강한이미지에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시키는 데는 제격이다.

리지실장은 “현재 옴브레나 테크닉이 들어간 컬러, 하이라이트 등 뻔하지 않은 디자인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리지실장은 고객의 두상에 따른 골격커트로 요즘 핫한 긴머리 레이어드 컷트에 잘 어울리는 옴브레 디자인과 단발머리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컬러를 정확하게 캐치하는 기술을 갖고 있는 머리성형전문가다.

한편, 노원역 미용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방문 시 카카오헤어샵 또는 네이버로 예약할 경우 할인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