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포천은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할수 있어 당일치기 가족여행 또는 데이트코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포천 관광지중 1998년 신북면에 개장한 허브아일랜드는 10만평 부지위에 지중해의 다양한 허브를 테마로 전시되고 있어 다양한 허브를 감상할수 있으며 허브박물관, 허브레스토랑, 허브카페 등 허브관련 상품을 볼수있는 상점들이 즐비되어 있어 사계절 지중해의 허브를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만끽할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국민관광지로 손꼽히는 산정호수는 주변 크고작은 산봉우리들이 어우려저 절경을 이루고 있다.  호수를 한바퀴 도는 산정호수 둘레길은 조용히 걷기 좋은 산책길로 한바퀴를 돌다보면 주위 명성산까지 멋진 자연경치를 감상할수 있다.

즐거운 여행후 즐기는 식도락.  포천은 이동갈비가 유명해 주위에 갈비촌이 형성될정도로 대표먹거리로 자리잡았다.

이중 '바위섬가든'은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미식가들사이에서도 인정받는 곳으로 품질좋은 고기를 맛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재료와 지하암반수를 이용해 만든 양념갈비는
독특한 맛으로 맛본이들사이에서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기본반찬으로 제공되는 음식은 세계10대 슈퍼푸드의 식재료를 이용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식후 즐기는 커피 또한 100% 아라비카원두커피로 방문객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먹는 즐거움을 제공해주고 있다.

이 밖에도 포천이동갈비맛집 '바위섬가든'은 갈비와 함께 즐길수 있는 동치미국수, 냉면, 된장찌개 등 다양한 식사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식후 야외정원에 있는 테라스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수 있어
가족외식으로 좋으며 야외테이블, 단체손님을 위한 연회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자리로도 손색이 없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