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시대가 열리고 있는 현대 사회의 분위기 덕분에 미용실 수요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물결펌, 바디펌, 스핀스왈로펌, 믹스펌, 레이어드펌 등 다양한 시술이 생겨나면서 외적인 부분을 더 다양하게 바꿀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잦은 펌으로 인한 머릿결 손상 때문에 펌을 진행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수도 급증하고 있다. 머릿결 상함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도 한정적이라 그런지 요즘 복구펌, 복구염색 등 복구 클리닉에 대해 찾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왕십리미용실 복구펌 전문 로코코헤어는 품질이 검증된 제품만을 사용하고 실력이 출중한 디자이너들이 상주하는 곳으로 복구펌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왕십리미용실 로코코헤어 대표는 “시술로 인해 손상도가 높은 고객들은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어도 바꾸지 못하여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며 ”그런 고객들을 위해 이윤을 덜 남기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헤어 케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의 맞춰 24시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코코헤어는 왕십리점뿐만 아니라 문정점, 성신여대점도 운영하고 있으며 왕십리 인근에 위치되어 있는 지역 상왕십리미용실, 성수동미용실로도 알려져 직접 찾아오는 단골 고객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또한, 건대미용실, 뚝섬 미용실로도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고객 방문이 늘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로코코헤어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술을 진행하며 미용실은 비싸다라는 편견을 깨트리는 데 일조하고 있으며, 상한 머리 관리에 탁월한 복구 케어는 물론 헤어 스타일링부터 모발 관리 방법들을 제시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