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자사 신메뉴 마불피자와 울트라콤비네이션을 특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피자에땅을 주문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피자에땅의 신메뉴 마불피자와 울트라콤비네이션을 비롯한 피자에땅 전 메뉴를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전 메뉴 할인 이벤트 기간은 10월 2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총 5일 동안 실시된다.

신제품 피자에땅 마불피자는 갈릭불고기피자에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를 더한 피자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마성의 맛’을 가진 피자로 불리며 호평을 받고 있는 피자이다. 로스트갈릭과 갈릭프레이크, 리얼불고기, 마법의 스리라차 소스가 주 재료이며, 각각의 재료는 서로 융합돼 독특하면서 동시에 느끼하지 않은 매콤한 맛을 뽐낸다.

이와 함께 피자에땅 울트라콤비네이션피자는 기존의 슈퍼콤비네이션 피자에 치즈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피자이다. 해당 피자는 세가지 스페셜 치즈 토핑인 보코치니치즈, 크림치즈, 큐브체다치즈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볼로네, 모짜렐라, 체다, 페페로니,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미트토핑, 베이컨, 파슬리 등이 함께 어우러져 화려한 비주얼과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앞선 두 피자 모두 △오리지널 도우, △씬 도우, △크러스트 도우, △고구마 크러스트 도우, △크림 치즈 크러스트 도우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피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2판을 주문하는 고객들에 한해서는 피자에땅 만의 1+1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피자에땅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