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술집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단골손님’은 최근 론칭과 함께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골손님은 지난 9월 말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즐기고 먹을 수 있는 몸보신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며 대구 동성로에 오픈했다.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기는 추세에 맞춰 튼튼한 메뉴구성으로 알려져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뤄 대기줄이 있을 정도였다.

주요 메뉴인 꼬막비빔밥꼬막비빔밥은 국내산 벌교 꼬막을 고소하고 짭쪼롬한 양념에 무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우꼬리뼈를 72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사골육수로 전골을 요리해 깊은 맛을 제공한다. 꼬막비빔밥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 등으로 고객의 만족을 얻어 현재 SNS 등에서도 주목을 받는 등 한국식 술집 브랜드 뜨는프렌차이즈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목재를 이용해 내·외부를 꾸며 은은한 노란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나무파티션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해 일행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면서 고객의 발길을 모으고 있는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업종전환을 준비하거나 예비창업자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단골손님 관계자는 “단골손님은 ‘맛있게, 예쁘게, 푸짐하게, 그러나 싸게’ 4가지 원칙을 기본으로 맛과 비주얼, 푸짐한 양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면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메뉴와 술이 어우러진 고객만의 공간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높여 가맹점주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되겠다”고 전했다.

가맹점 창업 및 지사장 모집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