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10일세계 최초 승부예측 시뮬레이션 게임인 ‘승부사 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베팅이 해외에서는 합법이지만 국내에서는 불법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점에 착안해 합법적인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승부사온라인’은 향후 스포츠 게임 시장에 많은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사전예약에서 이미 20만명 이상이 신청할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건강하게 승부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므로, 기존 불법 스포츠토토 이용자들을 계몽하는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등장한 ‘승부사 온라인’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베타는 10월말까지 진행되며 오픈베타 테스트 기간동안에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승부사 온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은 더 재밌게 스포츠를 즐긴다는 승부예측의 순기능을 부각시켜 건전한 승부예측 문화를 만드는데 ‘승부사 온라인’이 앞장서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승부사 온라인’은 11월에 정식출시를 계획하고 있고, 정확한 오픈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