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과 평일 관계없이 유동인구가 많은 혜화역 근방의 대학로는 놀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한 지역이다. 그로 인하여 전 연령대의 유동인구가 많고 혜화역 대학로는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연극과 뮤지컬, 방탈출 카페나 CGV 등 젊은 층의 유입이 많은 서울 핫플레이스이며 혜화역 대학로에서 놀거리와 먹거리 맛집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이다.

물가는 조금씩 오름세에 있지만 가정경제 수익은 정체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소비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민감한 상황이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꼭 필요한 소비임에도 한번 더 꼼꼼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적인 부분 때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가 바로 가성비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화려하고 비싼 것을 추구하기 보다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뛰어난 부분을 선호한다.

대학로 맛집 중 혜화역 대학로에서 가성비 좋고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고자 23가지의 야채와 채소, 그리고 4종류의 소, 돼지, 닭, 오리의 육류로 이루어진 월남쌈과 양지 쌀국수를 무한리필로 제공해 생생정보통으로부터 극찬 받은 곳이 화제다. 혜화 대학로 맛집 ‘쌈마니’가 그 주인공이다.

서울 대학로의 혜화동 맛집 쌈마니가 주목 받는 이유는 인당 15,000원, 런치 시에는 13,000원 이라는 가격으로 23가지의 야채와 4가지의 육류, 그리고 양지쌀국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해 판매 전략을 매출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관점으로 앞세워 소비자들로 하여금 많은 방문을 이끌었다. 이러한 사항 때문에 대학로 혜화역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연극과 CGV, 방탈출 카페 등 놀거리를 찾는 젊은 고객층이 주목하는 대학로 혜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