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전 지역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에 신규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 직영학원 시설 무료 개방을 비롯 마무리특강, 수강할인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전 학원 수강생 혜택으로는 ▲학습질 지정좌석, ▲평생패스 할인 혜택 및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인기 과정이다.

학원 방문 상담자 사은품 지급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합격교과서, 노트, 공무원 브로셔, 공무원톡톡 소식지 등을 전원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초심 응원 3종세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무원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8주 과정의 기본이론 현장강의를 무료로 개방하는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기본이론 강의는 오는 11월 5일 개강한다. 

한편 에듀윌의 직영학원 시스템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렌차이즈 학원 대비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상담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직영학원으로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전 학원은 대전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