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1인 가구를 지칭하는 나홀로 세대가 급증하면서 렌탈 시장에 새 바람이 불고 있다.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식기세척기렌탈 등 1인 가구 편의를 위한 렌탈 장비 수요가 늘면서 할인 정보를 검색하는 소비자 사례 역시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등 렌탈 제품군이 다양해지면서 사이즈 별, 용량 별, 기능 별 옵션은 물론 이용 혜택까지 부지기수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어떤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지 소비자들의 꼼꼼한 소비 습관이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다양한 렌탈 제품을 선보이는 'SK 매직다이렉트'의 경우 렌탈료 면제,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눈도장을 받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아 1인 가구를 위한 저렴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SK매직 직수 정수기 3종 제품에 대한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SK 매직 정수기는 국내 유일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청결 유지에 효율적인 것은 물론 UV LED램프 안심케어를 통해 직수관 및 아이스룸, 코크까지 99.9% 살균이 가능하다. 또 3단계 온도 제어 시스템 및 세부화된 정량 출수가 가능하다. 덕분에 가정, 사무실, 병원, 학교, 어린이집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매직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의 제품 렌탈 시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제품을 렌탈할 경우 T멤버십 제휴가 할인 및 제휴카드 결제 할인이 이뤄진다.

알뜰한 렌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 혜택도 제공된다. ALL IN ONE 직수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를 신규로 동시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까지 발생해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살균 비데 UV를 렌탈 품목에 포함할 경우 월 렌탈료가 추가 할인된다.

또한 매직다이렉트에서는 SK매직 정수기, 식기세척기 렌탈비 면제 혜택 외에 의류건조기 및 안마의자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렌탈료 면제 및 할인 혜택 관련 자세한 상담은 ‘매직다이렉트‘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