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코스랩’은 (주)이도마스크에서 새롭게 만든 브랜드로 ‘퍼니코스랩’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화장품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화장품을 만든다는 의미로 품고 있으며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여러 화장품 라인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국내는 물론 해외해서도 미국 인기 드라마인 ‘크리미널 마인드’ 등 여러 연기 작품 활동을 하고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모델로 나선다. ‘퍼니코스랩’에서 출시하는 제품들은 다니엘 헤니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혔다. 

신규 브랜드 ‘퍼니코스랩’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들은 마스크팩 라인이다. ‘퍼니코스’의 마스크팩 제품들은 미백 집중 효과의 ‘킵 잇 러브 마스크(KEEP IT LOVE MASK)’, 수분 집중 효과의 ‘킵 잇 리얼 마스크(KEEP IT REAL MASK)’, 탄력 리프팅 효과의 ‘킵 잇 영 마스크(KEEP IT YOUNG MASK)’, 보습 집중 효과의 ‘킵 잇 심플 마스크(KEEP IT SIMPLE MASK)’가 출시될 예정이다. 

‘퍼니코스랩’의 제품들은 다니엘 헤니 스스로가 중요하게 여기는 삶의 가치인 ‘Real & Simple & Love’를 바탕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든것을 갖춘 제품들 이라고 전했다.

‘퍼니코스랩’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및 의약품 제조업체이자 해외 유명 화장품 제품들을 제조하고 있는 한국콜마에서 제조하여 기능 및 제품 안전성과 효과를 보장한다고 한다. 

퍼니코스랩 브랜드의 신제품 런칭에 많은 공을 들인 (주)이도마스크의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의 삶의 가치가 더해진 제품들이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만족감을 전달해줄 수 있도록 제품 런칭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퍼니코스랩은 2018년 하반기 기대되는 코스메틱 브랜드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