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부터 3월 4일, 약 3개월에 걸쳐 진행하는 ‘골프로아카데미’의 ‘태국골프캠프’가 개최되면서 수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골프로아카데미’는 지난 겨울, 태국에서 골프 캠프를 개최하면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한편, 그 열기를 고스란히 이번 골프 캠프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프로아카테미’는 프라이빗 골프캠프 전문 기업으로 가족골프, 커플골프, 1인골프 등 다양한 유형의 프라이빗 골프를 즐기며 집중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두 가지이며 본인에게 맞는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프로그램은 방콕cc에서의 3박 5일 필드레슨이고 18홀로 진행된다. 캠프 기간 동안 방콕cc 리조트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하며 해당 호텔은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치면서 한층 더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을 완비하였으며 골프장 또한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한다.

공항에서 40~50분, 방콕 시내에서 30~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프라이빗한 골프 레슨을 보장하기 때문에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즐기고 싶은 골프인들에게 제격이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니칸티cc, 스완cc, 방콕cc와 같은 태국의 명문 골프장을 찾아 다니며 3일 간 다른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방콕 시내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하며 개인 차량으로 골프장으로 이동하는 방식이며 프로 선수를 동반한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태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진 위 3 곳을 모두 방문해볼 수 있다는 점과 골프장 별 특색 있는 코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경험하길 원하는 골프인들에게 추천된다.

이번 ‘태국골프캠프’에서는 18홀 필드레슨이 끝난 후에 골프 스코어를 더욱 줄일 수 있도록 연습장 혹은 숏게임 레슨 프로그램을 추가하였다. ‘골프로아카데미’는 이렇게 해외 골프 캠프는 물론이고 해외 전지훈련, 필드레슨 등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기업으로서 캠프 운영에 있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프로 골퍼인 송지희 대표와 최혜은 원장을 주축으로 운영되는 골프로아카데미의 ‘태국골프캠프’는 이 달 10일부터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대표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