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건축기사, 소방설비기사, 행정사 수험생 대상 ‘재도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2019년 전기기사, 행정사 등 해당 4가지 자격증에 대해 반드시 합격하라는 의미에서 실시되는 이벤트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전기기사, 행정사 등 해당 4종 자격 시험을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에게 할인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에듀윌에서 수강을 했지만 수강 기간이 끝난 수험생이나, 타사 강의를 구매했지만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역시 이벤트 대상자에 포함된다.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수험표 및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하는 등 관련 증빙 자료만 제출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기존 에듀윌 강의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회원의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로 신청이 가능하다.

전기기사, 행정사 등 4종 자격증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