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의 첫 세일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990원에 판매한 ‘마약베개’ 100개가 시작 3분만에 모두 매진, 같은 가격의 퓨어썸 샤워기 100개 또한 4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바디럽의 첫 브랜드 세일인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는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첫 공식모델 선정(가수 홍진영)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계속된다.

이번 세일은 사전예고 없이 진행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시작과 동시에 방문자수가 평시대비 1100%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브랜드 주요제품인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99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세일 첫날에는 당일 준비된 물량 100개를 모두 소진했다. 세일 둘째 날인 13일과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각각 200개, 300개씩 수량이 추가된다.

바디럽 측은 “한정물량이 증가하는 남은 2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원활한 판매를 위해 서버최적화에 더욱 신경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990원으로 준비한 물량을 모두 판매한 후에는 각각 68%, 62% 할인된 가격으로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발열 및 보온기능을 지닌 ‘마약웜매트’의 경우 55%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잔류염소를 걸러주고 비타민을 공급하는 여과기 ‘비밀샤워’와 깔라만시 원료 천연비누 ‘깔라솝’, 코 호흡에 도움을 주는 ‘두숨밴드’의 경우 최대 74%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디럽’은 가수 홍진영을 첫 연예인 공식모델로 기용했다. 공연, 예능, 인터넷방송, 광고 등 다양한 행보와 꾸밈없는 매력과 건강미를 뽐내는 홍진영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바디럽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 추후 다양한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를 올려나갈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