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적인 해양관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부산은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매년 늘어나고 있는 곳이다. 볼거리부터 시작하여,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풍부하여 오감충전을 할 수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가족, 연인할 것 없이 방문을 하여 힐링을 즐겨볼 수 있다.

바다와 연관되어 있는 먹거리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것은 단연 회다. 싱싱한 제철의 회는 물론 해산물까지도 만나볼 수 있는 광안리 맛집 그런 의미에서 현지인들의 발걸음도 잦은 곳이다. 가성비 좋은 횟집이라는 타이틀을 갖추고 있는 '오륙도횟집'은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말끔하게 제공되는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일품이다. 겨울철의 보양을 원한다면 신선함을 가득 안고 있는 해산물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민락동 회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광안리 맛집은 전경이 가장 좋은 곳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넓고 탁 트인 광안리 바다를 내려다보면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볼 수 있다. 특히 밤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광안리 바다의 야경까지 섭렵할 수 있으니 하나의 여행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각종 제철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이 곳에선 가족모임은 물론이고 동창회, 회식, 연인 데이트 코스 등등의 역할도 이루어지고 있다.

광안리 횟집에서는 제철회의 신선함도 한 상에서 만나볼 수 있고, 광어와 우럭 등 모듬회까지도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다. 식감도 쫄깃한데다가 살이 올라있는 신선한 해산물이기 때문에 식감과 맛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별미를 느끼게 된다. 코스요리가 찬찬히 준비되어 제공되고 있으며. 가짓수가 많은 스끼다시까지 싱싱한 해산물의 맛을 더해주게 된다.

친절한 서비스, 청결, 위생적인 서비스들이 잘 갖춰져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도 마음 편안하게 광안리 횟집의 서비스를 누려볼 수 있게 된다. 식전죽부터 시작하여 미역국, 새우, 순두부,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는 기본 스끼다시를 먼저 만나보게 된다. 모든 음식은 정성을 다해 제공이 되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취향이 맞는 말끔한 음식들로 선보이고 있다. 낙지, 전복, 해삼의 해물 스끼다시와 메인회, 계란찜, 콘치즈, 튀김과 같은 더운 스끼다시가 차례로 선보여진다.

마지막으로 횟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운탕으로 추운 겨울 날씨에 얼어붙은 몸을 풀어낼 수 있게 된다. 모든 밑반찬들은 푸짐하고 말끔하게 제공이 되며, 제철회외에도 각종 여러가지 해산물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입소문이 자자한 광안리 맛집이다.

특히나 주목을 받는 것은 가성비 좋은 3인코스 요리이다. 1인당 30,000원대로 저렴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심이 높다. 특히 회 리필이 되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 많은 연령층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곳. 회는 리필이 되나 무한의 리필이 아니라는 것만 잘 참고하게 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1층은 활어회직판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해산물을 구입하여 횟집에 방문을 하여도 상 차림비만 받고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하지만, 푸짐하게 제공되는 스끼다시를 먹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횟집에서 코스로 먹는 손님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바로 앞으로 도보 30초,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안하며 부산역 40분, 해운대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오륙도횟집은 12:00 ~ 02:00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건지하주차장과 주변주차장을 이용하여서 더욱 편의성 높은 식사 시간을 이어갈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