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매스컴에 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소개되면서 시작한 '동안' 열풍은 어느덧 만족스러운 외모의 한 기준으로 자리 잡아 아직도 그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그러나 동안의 조건은 짧은 아래턱과 인중, 검고 큰 눈동자와 윤기 있는 피부 등으로 단 한 가지만으로는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들 수 없다.

따라서 동안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속부터 차올라 보이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얼굴선을 탱탱하게 만들기 위해 얼굴살빼는법, 옆광대작아지는법 등을 찾아보며 노력을 거듭하는데, 뷰티케어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해외수입대행쇼핑몰 '코즈엔스킨'의 '페이스 리모델링 듀오'가 이중턱 축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페이스 리모델링 듀오는 골드 쉐이프 페이스 슬리밍크림과 V2U 페이셜 리프팅 세럼을 패키지로 묶은 상품으로, 두 가지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흐트러진 얼굴의 곡선을 날렵하고 매끈하게 가꿔 줄 수 있다.

골드 쉐이프 페이스 슬리밍 크림은 세안 후 가볍게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피부 위에 고르게 도포한 후 부드럽게 흡수시키거나 롤러를 사용해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V2U 페이셜 리프팅 세럼은 토너 후 가장 먼저 얼굴과 목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는 방법으로 페이스 홈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골드 쉐이프 슬리밍 크림에는 쉐이핑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과한 턱살 빼는 운동 없이도 지방이 과다 적재된 이중턱을 정리해 주며, V2U 페이스 리프팅 세럼에는 쉐이핑 특허 성분뿐 아니라 유럽 특허 조성물,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돼 있어 깊어진 팔자를 견고하게 잡아 많은 분이 고민하는 팔자주름 없애기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즈엔스킨은 한국에는 소개되지 않았지만 세계 각국에 널리 알려진 우수한 스킨 케어와 코스메틱 제품을 발굴해 고객의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지도록 돕는다. 더불어 대다수 제품을 회사 구성원들이 자체적으로 테스트해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전문 상담과 답변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