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임금 인상에 따라 무인 운영이 가능한 코인노래방, 빨래방 등의 창업 아이템이 선호되고 있다. 특히 코인노래방의 경우 한 번 시스템을 갖춰 놓으면 최소한의 관리만 진행하면 되고, 노래를 즐기는 우리나라 감성에도 잘 맞는 창업 아이템으로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막상 코인노래방 창업을 결정했어도 무인화 시스템 구비, 음향 시설, 보안 시스템 구축 등 쾌적한 코인노래방 시설을 구축하기 위한 비용이 부담된다는 창업자들이 많은 것도 현실이다. 이에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원가 창업'이라 할 만큼 부담없는 창업 비용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보다 원활한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가구,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모든 사항을 합리적인 비용에 선보이고 있으며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창업 준비 사항을 무료로 지원한다. 

현재 제공되는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기본 혜택 4가지로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 고급형 맞춤장 무상 시공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선택 혜택을 더해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 IOT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특히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무인화 시스템 ‘스마트매니저’의 경우 완벽한 코인노래방 무인 운영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CCTV, 출입문 관리,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이 간편하게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코인노래방은 젊은 층의 혼코노 트렌드와 무인 운영까지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서 꾸준히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며 “최신식의 코인노래방 시설을 합리적인 비용에 구비할 수 있는 창업 프로모션으로 창업 비용 또한 자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