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 빌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 부스<사진=KCC>
▲ '2019 코리아 빌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 부스<사진=KCC>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KCC는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19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KCC의 우수한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잘 표현한 제품을 배치해 구성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코리아빌드의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과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 미세먼지 방충망 등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함께 배치했다.

이와 더불어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를 전시 부스 바로 앞에 배치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전시회가 종료된 이후에도 윙바디 카를 이용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창호 제품 외에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선보였다. 홈씨씨인테리어의 이지패널 패키지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사용해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시공 기간이 짧은데다 물때나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없고 넓은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변색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지녔다.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할 경우 리모델링 비용을 최대 300만 원 할인해 주며, 욕실만 부분 리모델링 시에는 최대 6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만 별도 교체할 경우에도 100만 원 상당의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파트너 모집 또한 상시로 진행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시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현장에서 파트너 등록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파트너 업체 등록 시 첫 구매 건에 한해 홈씨씨인테리어 자재 최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