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장기어린이영양제 제품이 인기다. 그 중에서도 어린이 유산균 제품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장 속에는 신체 면역 세포의 약 70% 가량이 분포 되어있기 때문에 장 건강이 악화되면 면역기능 또한 함께 저하된다. 따라서 건강한 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초기 이유식 시작 전부터 꾸준하게 아기유산균 제품을 먹이는 것이 좋다.

장 내에 유익균이 줄고 유해균이 증가하면 어린이 변비나 설사 같은 배변활동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유아 유산균 섭취를 통해 우리 장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 생장을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과도한 양의 키즈유산균 섭취는 배앓이나 설사 등의 부작용을 유발 할 수 있으므로 복용법에 따라 정량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유유제약의 ‘키즈징크락토’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호평 받는 어린이유산균추천 제품이다. 17종의 자연유래 유산균(비피더스 4종, 락토바실러스 11종, 락토코커스, 스트렙토코커스)을 함유하고 있어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의 장 건강을 찾아주고 배변활동을 도와준다. 

유산균은 균주마다 각각의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먹는 것이 좋다. 이 제품에 함유된 대표적인 유산균으로는 김치에서 발견한 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모유유산균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발효유에서 찾은 락토바실러스 카제이가 있다. 이 중,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는 다수의 학술 연구를 통해 아기들의 면역기능 발달에 유의미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모유유산균은 혈당을 감소시키고 장 점막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기능 증진에 기여한다.

‘키즈징크락토’는 특허 받은 동결 건조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을 견디고 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이들의 성장발달과 면역기능 강화에 필요한 키즈아연 성분을 함유하여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해주고 있어서 별도로 어린이아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이 제품은 자연유래 균주만을 사용한 화학 성분 없는 유산균으로 5종의 소화효소가 편안한 섭취를 돕는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바나나맛 분말로 제조되어 먹이기 편한 유산균 제품을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