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강호동이 쉬슬러에 이어 구강 제품 브랜드 덴티본조르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되었다.

덴티본조르노는 아토세이프의 기능성 구강 제품 전문 브랜드이다.

덴티본조르노의 브랜드명은 DENTI(치아의)+BUONGIORNO(인사)의 합성어로 이탈리아어로 GOOD MORNING!, GOOD DAY! 라는 아침인사를 뜻한다. ‘하루 3번 상쾌하게!’ 라는 카피를 가진 브랜드인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치약만으로 구강 케어를 하자는 의지가 담겨있다.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치약은 의약외품이라 전 성분을 공개하지 않아도 되어 꼼꼼하지 않으면 유해성분이 들어갔는지 확인이 힘들다.

따라서 안전한 치약을 고르기 위해서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치약 성분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덴티본조르노는 가습기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되는 CMIT, MIT는 물론 그 외 이소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광물성 오일 등의9가지 유해물질과 미세플라스틱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녹차추출물과 세이지추출물을 첨가하여 충치예방 및 살균에 도움을 주고 항균, 항염 등 살균소독작용으로 잇몸질환의 개선 및 예방효과가 있는 치약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구취 케어, 시린이 케어, 치석 케어, 잇몸 케어, 화이트닝 케어 등의 기능성 치약은 물론 저/무불소의 유아, 어린이 전용 치약과 미세모 칫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덴티본조르노 치약은 세련된 디자인에 착한 성분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