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가 아이폰 수리 및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픽스는 정품 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들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여러 가지 기종의 수리를 모두 진행하고 있다. 이는 아이폰 액정 수리뿐만 아니라 아이폰에 관한 모든 수리가 가능하며 침수 수리까지 가능하다.

아이폰액정수리, 전면카메라수리 및 후면카메라수리, 유리깨짐교체,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장애 등의 빈번한 문제 사항과 아이폰메인보드수리, 카메라유리깨짐수리 등은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그 밖에 맥북 수리 및 아이패스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맥북 수리의 경우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15인치 기종 등 다양한 제품의 GPU 및 액정 수리, 배터리 교체,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 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 등 전 기종 수리를 할 수 있다.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강남, 선릉, 부천, 수원, 송도, 구미, 연신내, 은평구, 가산, 여의도, 청라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평이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가능하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