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전문브랜드 러비더비, 마카롱 모양 버블바 ‘럽카롱’ 출시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가 거품 입욕제 ‘럽카롱 버블바’ 라인을 새로이 선보인다.

섬유향수, 바디미스트, 바디워시 등 다양한 향기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러비더비(제이엘벤처스, 대표 백진광)가 27일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를 공식몰 단독으로 새로이 출시했다.

마카롱 컨셉 거품 입욕제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는 입욕제 전문 제조사에서 하나씩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어, 귀여운 모양새와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일찍이 화제다.

특히 럽카롱 사전 체험단 신청자들은 “사랑스럽고 달달한 향이 전해지네요.” “허브오일로 뛰어난 보습감을 주는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 “선물하기 딱 좋은 마카롱 버블바 일 듯해요.”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는 오랫동안 꺼지지 않는 거품과 상큼한 4종 과일향으로 피로감을 완화시켜 줌은 물론, 향 별로 함유된 특별한 오일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피부 PH와 최적으로 맞춘 약산성 포뮬라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러비더비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럽카롱 1종 구매 시 러비더비 단백질 헤어부스터를, 럽카롱 세트 사전예약 시 핸드크림 1종 기프트를 증정 중이다. 또한, 럽카롱 본품이 상품으로 걸린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가 러비더비 공식 몰에서 진행되고 있다.

모든 이벤트는 5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는 자몽츄, 피치썸, 망고데이, 샤인머스캣으로 총 4종류의 향이 출시되었다. 4종류의 향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 세트’는 6월 17일 출시된다.

한편, 러비더비 럽카롱 버블바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