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에서 ‘BBQ 청춘마케터’를 모집한다. BBQ 청춘마케터의 모집 인원은 40명이며, 4인 10개팀으로 나뉘어 마케팅공모전을 진행하게 된다.

상세모집조건은 아래와 같다.

서울, 경기 지역 대학교 재/휴학생 (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 졸업생 가능), 마케팅이 하고 싶은 예비 마케터, 유쾌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사람, SNS 운영 경험자, 영상제작 가능자이며, 활동내용은 1. 팀 단위 활동으로 캠패인 목표에 맞는 광고 기획, 2. 보조인원이 아닌 캠페인 진행의 메인 주체, 3. 담당자 교육 및 피드백을 통해 실제 진행 가능한 광고 기획, 4. 실제 광고 예산을 부여하고 이를 이용하여 자유로운 광고 기획을 직접 실행, 5. 개인 미디어를 통한 컨텐츠, 6. 기획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집행까지 직접하고 상금까지 부여하는 신개념 대외활동 등이 있다.

활동혜택으로는 팀별 시상을 통한 상품 및 상금, 수료자 전원 수료증 지급, 실무진 교육 및 기획서 피드백, 기업장 추천서 및 광고대행사 인턴쉽, 총상금액 2000만원 등이 있다.

BBQ 청춘마케터의 활동기간 약 2개월로, 팀 단위 활동으로 캠패인 목표에 맞는 광고를 기획하게 된다.

보조인원이 아닌 캠페인 진행의 메인 주체로서 담당자 교육 및 피드백을 통해 실제 진행 가능한 광고를 기획하며 실제 광고 예산을 부여하고 이를 이용하여 자유로운 광고 기획을 직접 실행할 수 있다.

또 개인 미디어를 통한 컨텐츠 마케팅을 통해 기획서만 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집행까지 직접하고 상금까지 부여하는 신개념 대외활동이다.

한편 BBQ 청춘마케터 모집은 오는 6월 내 진행되며 면접, 합격자 발표, 발대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