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패스에서 하이패스 테라링크 TL-750 무선하이패스 단말기가 오픈마켓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하이패스 테라링크 TL-750은 더 작아진 사이즈와 리튬폴리머 내장배터리로 이전보다 더 길어진 사용시간과 별도의 연결작업이 없는 편리한 태양광거치방식을 활용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태양광 충전이 가능하며 LED 형식으로 음성지원과 USB 자가발급, 충전식 무선이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TL-750은 연결선을 사용할 필요 없이 차량 전면 유리 중앙에 간편하고 심플하게 장착이 가능해 깔끔한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 1회(3시간) 충전으로 최대 6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핸드폰용 5핀 충전기 충전만으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제품의 기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하면서, 크기는 줄어들었다. 이에 국토해양부 산하 한국도로공사의 차량 단말기 인증규정을 통과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기존 주파수를 이용한 RF방식이 아닌 일부 썬팅지에 금속성이 있는 수입차를 포함한 전차종 사용이 가능한 IR 통신방식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용 요금 안내부터 시작해 카드 잔액 조회와 정상 지불, 통행료 면제 등 모든 기능을 선명하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며 “자가개통 기능으로 개인 정보 노출 없이 직접 개통이 가능해 유출 걱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패스는 오픈마켓 판매 1위 달성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톡톡친구, 스토어찜 등록시 최신 이벤트와 정보 및 할인쿠폰을 발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