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한 날씨와 더불어 꿉꿉함을 몰고 오는 비까지 오락가락하게 내리고 그침을 반복하고 있다. 이렇게 날씨에 큰 영향을 받게 되는 여름철 대비를 위하여 가정과 사무실, 각종 매장 등에서는 전자 제품들을 꺼내고 가동을 시키고 있다. 이와 동시에 사용하던 전자 제품을 조금 더 좋은 성능의 제품으로 바꾸고자 새 제품을 알아보기도 하는데, 최근 들어서는 이를 구매하기 보다는 대여를 해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 최대 렌탈 쇼핑몰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이 한층 다가오면서 제습기렌탈, 가습기렌탈, 에어컨렌탈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 덥고 습한 공기에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여름철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기 전 고객들이 미리미리 렌탈을 통하여 대비를 하고 있다는 말이다.

미스터렌탈은 제습기렌탈, 에어컨렌탈, 가습기렌탈 이외에도 아주 다양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보편적인 전자 제품을 비롯하여 헬스·뷰티 제품과 의료기기 등 분야가 다양하고 또 간편하게 어떤 제품인지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렌탈 가격 비교 서비스까지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똑똑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또 제품을 대여할 때 선택한 제품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닌 사은품으로 또 다른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여해서 설치하는 제품 만큼이나 사은품 또한 여러 가지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미스터렌탈의 대여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