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BI형태를 유지하면서도 쉼표를 심볼로 삼아

‘커피에 반하다’에 새롭게 도입된 BI는 기존 로고의 형태를 보존하면서 심볼과 컬러의 강화함으로 보다 뚜렷한 브랜드의 분별력을 두고자 했다. 이번 BI는 커피에반하다 매장의 인테리어 콘셉을 비롯하여, 모든 신규 디자인 물에 적용될 예정이며, 우선 10월 22일 홈페이지 및 자사 SNS채널에 모두 적용될 예정이며, 이어 배송 포장재 등 각종 포장재와 MD물에도 적용될 계획이다.

커피에반하다 임은성 대표는 “문장과 문장을 연결하는 쉼표처럼, 고객과 바리스타를 이어주는 연결고리가 되고자 했고 고객에게 ‘쉼’과 ‘소통’을 제공하며 가맹점과 협력업체에게 ‘자율성’과 ‘상생’으로 함께하고자 함을 반영하여 표현했다.”고 전했다.

전국 8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는 2011년 2월 1호점 오픈한 이후 착한 가격과 고품질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2018년부터 자체 개발한 밴딩머신 ‘바리스타마르코’를 도입한 24시간 무인카페 ‘커반24’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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