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SNS 속 넘쳐나는 핫플들. 정말 줄 설 만한 핫플이 맞을까?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맛에 일가견이 있는 핫플 조사단이 모였다. 조사해 온 핫플들을 구석구석 리뷰하며, 제일 많은 표를 얻은 핫플은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획득한다.

힙한 맛집 탈탈 털어줄 맛 트랜드세터 박나래와 믿고 보는 먹력 9단 입짧은햇님, 미식 러버 이석훈, 나노 단위로 맛을 파헤쳐줄 맛 분석가 이주승과 섬세한 미식가 정혁, 진정한 조사원의 면모를 뽐내줄 맛집 전문가, 스페셜 조사원 박세리까지 이들의 여섯번째 조사 과제는 '나만 알고 싶은 숨은 맛집'이다.

젊음의 거리 대학로 골목 속 숨겨진 맛집을 발견했다. 새로운 식감의 '이것'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중식당이 등장한다. 월 매출 1억 2천을 만들어낸 홍콩 식당 마파두부, 게살 유산슬 요리를 소개한다. 특히 이곳은 마파두부에 면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마파두부면이 독특하다.

미식가 박세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기 핫플'이 떴다. 맛은 물론 색다른 이색 체험도 할 수 있는 이곳은 보는 순간 탄성을 자아내는 신당동 '초대형 원시 꼬치 구이' 맛집이다. 고기를 대나무에 꽂아서 나온다.

선릉역 직장인들의 찐 애착 맛집인 만둣집을 공개한다. 2대에 걸쳐 30년을 영업해온 보장된 맛이라는데. 한 달 밀가루 사용 양만 무려 465kg에 달하는 이 만두집 만의 특별한 메뉴인 김치 만두를 소개한다. 

직접 다녀온 핫플의 명예를 걸고 오늘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조사원들. 과연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차지할 여섯 번째 핫플은? SNS 속 소문난 핫플을 검증하는 줄슐랭 가이드 '줄서는 식당2'는 11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