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개최했다. 
▲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개최했다. 

[폴리뉴스 김상준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

앞서 3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전달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집한 결과 5일 만에 150건 이상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손편지와 영상으로 제작해 파트너사 100개사에 전달했다. 아울러 서울 소재 파트너사 30개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70개사에는 간식을 배송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엔데믹 시대에 맞춰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