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회 보상 지급하는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 진행 
4월부터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이벤트 진행 중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6주년을 맞아 6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6주년을 맞아 6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컴투스가 ‘서머너즈 워’의 6주년 이벤트를 이어서 진행한다. 컴투스는 지난 4월을 시작으로 ‘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대규모 이벤트 시작 직후 전세계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8일 컴투스에 따르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매일매일 행복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최대 108회의 보상을 지급하는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가 내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전설의 속성 소환서’를 비롯해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설의 속성 소환서’는 물·불·바람 3가지 속성으로 사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속성별 4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속성에 상관없이 총 36칸을 열 경우 6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프로필 배경도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매일 강화석을 제공하고 마나석 소모 없이 룬 강화를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 배로 제공하는 ‘더블 버닝 타임’을 비롯해 이계 던전 결정이 두 배로 제공되는 등 몬스터 육성을 돕는 6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